의정부교육지원청,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 그림 전시회 ‘다 함께, 다르게’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의정부교육지원청,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 그림 전시회 ‘다 함께, 다르게’ 실시

‘다 함께, 다르게’ 초·중·고 16교, 특수교육대상학생 100명 참가
관내 초·중·고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작품 전시회, 장애인식 개선의 장 구축

의정부15++.jpg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교육장 원순자) 4 15()부터 4 19()까지 관내 초··고 특수교육대상학생의 그림을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본관 1층과 5층에 전시한다.

44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의정부교육지원청에서 실시하는 ‘다 함께다르게 2024년 장애인의 날 슬로건 “함께하는 길평등으로 향하는 길의 비전을 담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모여 평등으로 향한다는 의미이다.

’, ‘함께 가는 길’, ‘모두 다른 우리’ 3개의 주제로 진행된 이번 전시회는 초·· 16개의 학교에서 100명의 특수교육대상학생이 참여해 학생과 지역사회 간 의사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을 위해 학생을 지도한 특수교사는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우리 학생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마련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시회 마지막 날인 19일 의정부교육지원청 본관 제1회의실에서는 의정부교육지원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