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맥스인터내셔널, 남양주시 취약계층 청소년 위한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기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청소년/다문화

㈜라이맥스인터내셔널, 남양주시 취약계층 청소년 위한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기부

남양주22-2.jpg

 

남양주시(시장 주광덕)21라이맥스인터내셔널(대표 김주혁)에서 남양주시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여성 위생용품 1,000만 원 상당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품은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주혁 대표는 경제적 이유로 위생용품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여성청소년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더 많은 관심을 두고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 여성 아동·청소년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주혁 대표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후원이 더 따뜻하고 행복한 남양주를 만들어 가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신 라이맥스인터내셔널 김주혁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품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2018년 설립된 라이맥스인터내셔널은 2023년부터 바이오 헬스케어 생리대를 연구 개발했고, 한국특허정보원이 선정한 2022년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