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나눔재단, 연말 맞아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 ‘사랑의 김장 김치’ 2,541상자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

하나금융나눔재단, 연말 맞아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 ‘사랑의 김장 김치’ 2,541상자 전달

11.jpg

 

하나금융나눔재단과 한국사회복지관협회는 128() 11시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3년 하나금융나눔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전달식을 진행했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은 물가 상승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안정적인 식생활 지원 및 경제적 부담 감소를 위해 김장김치 10kg 2,541박스를 지원하였다. 김장김치 2,541박스는 서울 지역 내 독거가정,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 및 저소득 취약계층 2,541가정에게 서울지역 99개소 사회복지관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하나금융나눔재단 김화식 상근이사, 한국사회복지관협회 정성기 회장, 서울시 사회복지관협회 박성배 부회장이 참석하였으며, 이번 김장김치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 가정의 겨울철 안정적인 식생활 및 경제적 부담 감소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금융나눔재단 김화식 상근이사는 하나금융나눔재단은 2005년부터 변함없는 마음으로 저소득 및 소외계층에게 나눔을 통해 희망을 전하고 있다.”앞으로도 우리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나눔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국사회복지관협회 정성기 회장은올해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 하나금융나눔재단에 감사하다""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