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양경애 의원 ‘제6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니언

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양경애 의원 ‘제6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사본 -A66I1424.jpg


구리시의회(의장 김형수) 임연옥 부의장, 양경애 의원이 15일 제6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이번 우수의원 시상은 올해로 6회째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에 따라 시상식은 생략하고 23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경기도 북부시군 의장협의회 이길용(고양시의회 의장) 회장이 전수했다.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고충 해결에 힘쓴 임연옥 부의장과 양경애 의원은 ‘의정활동 개선’ 분야와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연옥 부의장은 “이번 수상이 초심을 잃지 않고 살기좋은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의정활동에 온 힘을 다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 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 연구에 힘쓰고 공부하는 시의원이 되겠다” 고 말했다.

 

양경애 의원은 “더욱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힘쓰라는 의미로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 며 “구리시민의 행복이 무엇인지 항상 생각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는 활발한 지방의정 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에 공헌한 기초의회 의원을 선정, 매년 시상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