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어르신 문화즐김 사업 선정. 시낭송, 수채화, 칼림바 참여자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

“2021년 어르신 문화즐김 사업 선정. 시낭송, 수채화, 칼림바 참여자 모집”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경기도 어르신 즐김터 참여자 모집

1.+부천시청+전경.jpg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관장 장기욱)은 오는 4월 12일(월)∼4월16일(금) 5일간 경기도 어르신 즐김터 지원사업으로 시낭송, 수채화, 칼림바 3개 반에 대한 참여자 모집을 진행한다.

어르신 문화즐김 사업은 문화 공간 마련 및 문화예술 프로그램 지원으로 다양한 문화, 여가활동을 활성화하여 대상자에게 삶의 질을 향상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에서는 ‘온(溫)택트 은빛사랑방’으로 시낭송, 수채화, 칼림바 수업을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다양한 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려 한다.

 

참여 대상은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회원으로 문화예술 활동에 관심 있는 분은 신청이 가능하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대면수업만으로는 진행이 어려워 비대면 수업을 병행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비대면 수업은 줌(ZOOM)을 활용하여 진행하며,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이 없으셔야 수업 참여가 가능하다.

 

 

 

4월 12일(월)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 관련 공지가 게재될 예정이며, 접수방법은 전화 혹은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경기도 어르신 즐김터 수업을 통해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코로나19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